기사 메일전송
디자인주식회사, 11월 15일 코스닥 진출 - KOKIRI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18-11-27 10:32:59
기사수정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주식회사가 11월 15일에 코스닥에 입성했다.

디자인주식회사는 2012년 사업을 시작하여 KOKIRI 브랜드를 기반으로 사업영역을 지속확대 하며 월 50만개 판매를 기록, 보조배터리 브랜드로는 국내 1위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 (사진) 디자인주식회사 코스닥 상장식 모습 (우측) 성재원대표이사


디자인주식회사 성재원  대표는 “지속성장 가능한 비즈니스 플랫폼 기반 미래성장동력 확보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축, 글로벌 사업 본격화, 배터리 공유서비스(코끼리박스) 및 플랫폼 사업을 통하여 한 단계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실생활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IoT 제품 개발을 통한 LIFE(삶)+(SOFT, HARD) WARE GROUP을 지향하고 있으며 배터리 사업 확장을 통하여 꾸준한 매출과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다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기에 앞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덕담 및 회사에게 바라는 점과 #디자인주식회사 #코끼리보조배터리 #KOKIRI #상장기념 해시태그를 함께 댓글로 적은 후 공유 및 친구태그(@친구이름)를 하면 참여된다. 또한 선택 이벤트로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디자인제품(KOKIRI/JACKSON/MUTZ)과 자신의 손가락을 ‘V’로 해서 같이 찍으면 된다.


기간은 11월 23일~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3일에 발표된다. 이벤트 경품은 총 80명에게 제공되며 상세 경품 내용은 1등 U팩 20000mAh RAPID (화이트) + 셀카봉(블랙) 10명, 2등 U팩 10000mAh RAPID(화이트) 20명, 3등 T팩 5000mAh(화이트) 50명이다.


전략기획실 이기경 과장은 “디자인주식회사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고객게 감사의 마을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다.


한편,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쳐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전, 1분기에 이어 2분기도 '흑자 전환' 성공
  •  기사 이미지 직장인 5명 중 4명 ‘이것’ 하고 있었다니
  •  기사 이미지 GS리테일, CJ ENM과 손잡고 업계에 신선한 반향 불러 일으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