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2019년 공영주차장 노인 일자리 지원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12-11 18:28:57
기사수정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 10일 대한노인회금천구지회와 ‘2019년 공영주차장 노인 일자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사진) 금천구시설관리공단과 대한노인회와 일자리 협약 체결 현장


이번 협약은 주차사업팀이 운영하고 있는 공영주차장 일부를 대한노인회금천구지회와 함께 노인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6년부터 현재까지 관내 어르신들의 지속적인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매년 업무협약을 체결해왔다.


박평 이사장은 “현재 공단은 노인회 협약 외에도 노상주차장 시니어 인턴십등 양질의 노인일자리를 창출하여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일자리 참여를 통해 생활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민·관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