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가존클라우드, 3년 연속 비즈니스 혁신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18-12-17 11:58:20
기사수정

한국 최대 아마존 웹 서비스 파트너사이자 클라우드 MSP(Managed Services Provider) 1위 기업인 메가존클라우드가 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 시상식에서 ‘비즈니스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 혁신’ 부분을 수상,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명예를 얻었다.


▲ (사진)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


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는 한 해 동안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의 선진화를 이끌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선순환 프로세스를 보여준 대표 기업으로 인정받아 이번 비즈니스혁신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최근 국내외 클라우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들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클라우드 MSP 1위 기업에 안주하지 않고 클라우드 서비스 정비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 중 최고 매출과 최대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 2200억원, 국내외 9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가존클라우드는 고려대, 연세대학교 등 교육기관과 클라우드가 필요한 중소기업 등에 클라우드 컨설팅 및 교육, 인프라 등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인식 확산을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이번 비즈니스 혁신대상 수상은 메가존클라우드가 그 동안 클라우드 산업 생태계 조성에 매진한 노력에 대해 치하해 주는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가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가존 55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 아마존 클라우드(AWS)와 한국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0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전 세계 77개 파트너밖에 없는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국내 최초로 선정됐다.


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은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Support, Managed 서비스(MSP)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Cloud One -Stop 서비스를 LG전자, 넥슨, 웹젠, 게임빌, 컴투스, SK 플래닛, SM 엔터테인먼트, CJ 오쇼핑, 두산그룹 등 약 900여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