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게리온 그룹에서 28일까지 인재 채용 시작해
  • 기사등록 2018-12-18 19:57:13
기사수정

증권 정보 제공 서비스를 시작으로 외식사업과 패션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해 성장하고 있는 게리온그룹이 사업 확장에 따른 경력ㆍ신입사원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게리온그룹이 경력/신입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게리온그룹의 채용 모집 부서는 브랜드기획부(전략기획, 웹디자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투자자문, 증권연구부, 온라인마케팅부, 텔레마케팅부, 내부감사팀, 패션사업부 총 7개의 부문이며 지원접수는 오는 28일 마감된다. 접수는 온라인으로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게리온그룹 인사 담당자는 “게리온은 지속적인 취업난에서도 끊임없이 인재를 발굴하고, 각 분야에서 역량 있는 핵심 인재를 선별하여 토탈라이프에 앞장서는 기업임을 증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리온 그룹은 증권정보 서비스 사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주식투자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함께 내년 상반기 패션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는 등 2019년 더 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게리온은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복리후생으로 유명하다. 게리온에서는 직원들에게 '게리온 무한 간식바'를 부서마다 운영해 간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트게임, 오락시설 등 다양한 복지시설을 사무실 곳곳에 구비하고 있으며 수면실을 마련해 직원들의 피로를 풀 수 있게 해놨다. 또한 출/퇴근 자율복장 및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복리후생이 잘 갖추어진 기업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7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남편 "부인의 폭언과 폭행으로 인해 이혼 소송"
  •  기사 이미지 광주시 한국농아인협회 및 수어통역센터 채용비리 무더기 적발
  •  기사 이미지 [오영롱 칼럼] 이직 사유와 희망연봉, 공감대 형성해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