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하늘휴게소에서 빨래한다" 세탁부터 건조까지 1시간이면 끝 - 크린토피아, 시흥하늘휴게소' 코인워시 365' 신규 오픈
  • 기사등록 2018-12-21 10:55:23
기사수정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흥하늘휴게소 1층에 무인 빨래방 ‘코인워시365’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 시흥하늘휴게소


서울 외곽순환선 최초 정규 휴게소로 알려진 시흥하늘휴게소는 고속도로 위에 붕 떠있는 독특한 모양으로 손꼽히는 장소다. 여행객이 주를 이루는 일반 휴게소의 특성과는 달리 일산, 판교로 이동하는 출퇴근 이용자가 많아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폭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그 중에서도 대표 편의공간으로 자리잡은 크린토피아 ‘코인워시365’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약 1시간이면 해결할 수 있어 휴게소 이용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세제와 섬유 유연제도 자동으로 투입돼 별도로 챙겨가거나 넣을 타이밍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또한 대용량 세탁기와 건조기가 갖춰져 있어 대형 이불이나 커튼, 인형 등 부피가 큰 세탁물도 쉽고 간편한 세탁이 가능하다. KC 인증을 받아 안전이 검증된 스페인산 ‘지르바우’ 세탁기는 소음과 진동이 적어 기다리는 시간까지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의공간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오픈하게 됐다"며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근무하는 직원에게도 편리한 휴식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코인빨래방 시장에 나서고 있는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는 전국적인 A/S와 콜센터 서비스 등을 통해 점주의 고민을 덜어주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크린토피아는 2700여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한 세탁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365일 무인으로 인건비 없이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부터 세탁편의점에 코인빨래방을 접목한 ‘크린토피아+코인워시’,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까지 다양한 세탁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7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