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디스플레이 '올레드스페이스'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 기사등록 2018-12-26 09:52:30
기사수정

LG디스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하기 위한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 LG디스플레이, 국내 최초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열어


'올레드 스페이스'라는 이름의 이 커뮤니티는 올레드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영상으로 체험하는 'OLED 씽크', 올레드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OLED 토크', 올레드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왓츠 OLED' 등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LG디스플레이는 B2B(기업 간 거래) 기업이지만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온라인 소통 창구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고규영 상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올레드 전문 콘텐츠를 지속해서 축적하고, '지니어스'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우수 활동자에게 국내외 올레드 관련 장소 방문과 파워 유튜버와의 만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