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리포드, '디딤365주식회사'로 법인명 변경
  • 기사등록 2018-12-27 17:32:36
기사수정

트리포드가 대한민국 대표 클라우드 포털인 ‘디딤365’ 브랜드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17일 주주총회에서 ‘디딤365 주식회사’로 법인명을 변경하였다고 밝혔다. 변경된 법인명은 창립 14년째인 2019년 1월 1일부터 적용된다. 
 

▲ 트리포드


디딤365는 2015년 호스팅 업체에서 클라우드로 발 빠른 전환을 통해 2015년 20억원 매출에서 2018년 70억원으로 3년만에 350%의 급성장세를 보였다.


디딤365는 10여 년간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관련 집중적인 투자와 전문 교육을 진행하여 엔지니어, 개발자, 컨설팅 등 전 분야의 인력들을 모두 클라우드 전문가로 양성하였다. 그 외에 자사가 보유하고 있던 기존의 솔루션에 클라우드를 추가하여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인프라관리솔루션 디딤센터 및 통합빌링솔루션 디딤포털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부가가치를 제공하여 차별화에 성공하였다.


2018년까지 디딤365는 게임, 공공, 엔터프라이즈, SMB, 솔루션, 블록체인 등 다양한 클라우드 고객 확보에 성공하였으며, 특히 디딤365의 매니지드 서비스는 타사 대비 경쟁력이 높아 기존 고객들에게는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빠른 속도로 신규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트리포드 장민호 대표는 “14년간 쌓아온 호스팅 및 클라우드 솔루션, 매니지드 역량, 컨설팅 노하우 등 회사의 모든 역량을 ‘디딤365’ 브랜드에 집중해 2019년에는 매출 100억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내년 100억 달성을 기점으로 클라우드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회사 중 하나가 될 거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