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케이씨티 '취업보다 쉬운 창업' Facemall 구축
  • 기사등록 2018-12-31 12:04:27
기사수정

엘림 블록체인 계열사 ‘지케이씨티주식회사(이하 GKCT)’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직구 증가로 가성비 높은 해외직구 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착안해, ‘취업보다 쉬운 창업’이란 타이틀로 한, 중, 일을 중심으로 동남아 13개국에 Facebook의 In APP으로 Facemall을 구축했다고 31일 발표했다.


▲ (사진) 엘림 블록체인 그룹사무실에서 한, 중, 일 대표부가 참석해 일본 총본부업무체결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Facemall의 운영방법은 자신이 판매할 제품을 도매사이트에서 직접 선택을 하고 facemall shop에서 판매를 하는 형태의 Mall로서 자신이 판매할 제품을 SNS가 가진 특징을 활용, 광고와 홍보에 있어서 기존의 광고 방법과는 달리 공유, 회원가입, 구매까지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SNS시대에 걸맞는 차별화된 광고, 상품 판매를 집행할 수 있는 브랜딩 전략이다.


Facemall은 B2C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에서 개인과 국가 간의 거래를 활성화시킬 방법 중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과 안전한 물류 시스템, Digital-Trade와 공급자의 편의성과 정산, 판매자의 홍보와 편의성을 만족시켜줄 신개념 SNS Mall이다. 또한 Facemall의 글로벌 페이먼트는 독립적인 화폐 기능을 가진 WITHCoin(WTHC)으로 모든 결제가 가능해 각국에서 Facemall을 분양을 받아 운영자가 신개념 유통 시스템을 창출하는 ‘One Stop Shopping mall Platform’이다.


엘림 블록체인 R&D연구센터는 세계 최초로 X-13+ Algorithm을 연구 개발해 엄청난 양의 전기를 소비하는 기존 채굴 방식을 벗어나 가장 저렴하게 채굴할 수 있는 탈중앙형 Cryptocurrency WITHCoin 개발에 성공했다. 전 세계에 X-13+ Algorithm 채굴 방식 WITHCoin 기술을 공개하여 한국 블록체인 기술의 우수성을 알렸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