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OSPO 영남파워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 기사등록 2019-01-02 20:54:32
  • 수정 2019-01-11 00:35:04
기사수정

KOSPO영남파워에서 2019년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KOSPO영남파워에서 2019년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KOSPO영남파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부문은 기술직(기계)으로 4년제 대학 졸업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며 최종합격자는 3개월 인턴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근무지역은 울산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울산지역소재 대학 졸업(예정)자 및 울산 거주자는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주며 면접은 블라인드 면접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월 1일 에정이며 입사예정일은 2월 11일이다.


한편, KOSPO영남파워는 한국남부발전의 자회사로 발전 전기업을 운영하기 위해 2015년 설립된 회사로 친환경LNG복합화력 발전회사로서 대표출자자 한국남부발전과 신한은행 등 6개 금융기관이 대주단으로 참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친환경 발전운영과 사람중심 안정적인 전력공급으로 국가와 지역의 혁신성장에 이바지하고자 '안전우선 경영', '설비신뢰도 확보', '소통과 화합'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KOSPO영남파워의 신입 초임 연봉은 3,400만원 선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