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년 안산시 청년 인턴' 모집
  • 기사등록 2019-01-13 13:53:35
기사수정

안산시가 청년 미취업자의 공공기관 실무경험 및 장기적 희망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19년 안산시 청년 인턴'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 안산시가 청년 미취업자의 공공기관 실무경험 및 장기적 희망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19년 안산시 청년 인턴`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응시 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안산시 거주자 중 만 18∼39세 이하의 고졸 이상 미취업 청년층이며 모집인원 70명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4∼18일이며 안산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안산시 취업상황실에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 선발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26일 안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근무 기간은 3∼10월까지 8개월간이며 각 부서에 배치돼 현장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아울러 참여자를 대상으로 실무 체험의 실효성을 높이고 취업 연계 강화를 위해 취업박람회 참가 및 취업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훈련 참여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일자리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산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청년과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2019년 새해 첫 ‘안산919취업광장’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9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