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써머스플랫폼 신임대표이사에 김기범 전무 선임
  • 기사등록 2019-01-25 00:43:38
기사수정

‘에누리 가격비교’를 운영하는 써머스플랫폼은 23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김기범 현 전무를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 써머스플랫폼은 23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김기범 현 전무를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김 전무는 지난 4년간 에누리 가격비교 사업 전반을 총괄해 BI개선, 서비스 리뉴얼 등으로 모바일 거래액을 40배 이상 신장시켜 가격비교 거래액 1조원 돌파를 이뤘으며, 빅데이터 기반의 신규 사업모델개발에 앞장서 회사 성장을 주도했다.


김 신임대표는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전자상거래를 주도할 만한 써머스플랫폼만의 장기적인 비전과 신사업 발굴에 더욱 힘쓸 계획이며,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쇼핑·데이터 플랫폼으로서의 성장을 가속화하도록 전임직원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기범 신임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삼성생명 본사 CRM마케팅을 거쳐 이베이코리아의 전략기획팀장, 영업실장 및 마케팅 상무 등을 역임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전문가로, 2014년 써머스플랫폼(구 에누리닷컴)에 합류했다.


써머스플랫폼 관계자는 “김 대표는 써머스플랫폼 입사 이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써머스플랫폼이 한 단계 도약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전했다.


한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국내 최초의 가격비교 사이트로 매월 1,2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여 연간 1조 원 이상이 거래되는 쇼핑 포털이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해 제공한다.
국내 쇼핑몰 상품에서 해외직구까지 약 3억 개가 넘는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에누리는 AI 머신러닝 기술을 도입해 사용자에게 보다 정확한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대형 쇼핑몰 및 제조사에게는 e커머스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빅데이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