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피니댓, 이창원 한국 지사장 선임 발표해
  • 기사등록 2019-01-25 12:36:56
기사수정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인피니댓'이 이창원 한국 지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이 지사장은 아미르 비란(Amir Biran) 아시아태평양 지역 담당 수석 부사장의 직속이다.


▲ (사진) INFINIDAT의 대표 제품인 InfiniBox


인피니댓은 고가용성, 고용량, 고성능을 원하는 지역 내 시장 수요의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새로 임명된 이창원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인피니댓의 입지 확대를 총지휘하게 된다.


아미르 비란 수석 부사장은 이번 인사에 대해 “이창원 지사장은 한국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고 인피니댓의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창원 신임 지사장은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독자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인피니댓의 새로운 일원으로서 신규 고객 창출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자신의 열의를 밝혔다.


20여 년간 데이터 스토리지 업계에 종사한 이창원 신임 지사장은 다양한 영업 총괄 직책을 거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고투마켓(GTM) 전략에 대한 전문성을 다졌다. 인피니댓 합류 전에는 엔터프라이즈 영업 부문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새로운 수익원 개발을 이끌었다.

 

인피니댓(INFINIDAT)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토리지 기업으로 SDS 기반 머신러닝을 탑재한 차세대 스토리지로서 성능과 용량의 비약적인 향상을 이루면서 비용(TCO, 도입+유지)을 획기적으로 절감했다. 최신 SDS 기술과 머신러닝, DRAM 중심 설계로 기존 하드웨어의 물리적인 한계와 오래된 스토리지 기술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