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엔트러스 데이터카드, APJ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판매사업부 부사장으로 클라우스 한센 임명
  • 기사등록 2019-01-29 17:53:50
기사수정

보안 솔루션 및 카드발급 시스템 전문 업체인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가 클라우스 한센을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판매사업부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29일 발표했다.


▲ (사진) 엔트러스터 데이터카드 아태/일본 지역 부사장 클라우스 한센


이에 한센 신임 부사장은 APJ 지역에서 현지 세일즈 팀과 함께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판매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기업들은 오늘날 매우 다양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새로운 기술들은 사업 수행 방식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의 전달 방식에도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믿을 수 있는 ID 기술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거래와 교류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안거스 맥두걸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APJ 지역 부사장은 “한센 신임 부사장은 아시아태평양 기술 솔루션 시장에 정통한 인물로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APJ 지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을 진두지휘할 것”이라며 “이해당사자들과 협력해 APJ 지역에서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브랜드를 끌어올리고 판매 채널을 강화하는 일도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센 신임 부사장이 전례 없는 성공을 이끌어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센 신임 부사장은 20여 년간 기술 경험을 쌓았다. 아시아 전역에서 요직을 두루 거쳤으며, 가장 최근에는 한국 코나아이(KONA I)에서 근무했다. 덴마크공과대학(DPU)에서 엔지니어링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한센 신임 부사장은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의 싱가포르 지점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