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팍스, TIS인수 확정 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19-02-06 21:46:22
기사수정

자동화 및 디지털 전환 정보 집약적 프로세스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코팍스(Kofax)가 글로벌 혁신 기업 Top Image Systems Ltd. (TIS)의 인수 확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 코팍스, TIS인수 확정 계약 체결


인수 절차는 2019년 6월 말까지 마무리될 예정이다. 인수가 마무리되면 코팍스가 TIS의 제품 및 고객 지원을 지속하게 된다.


TIS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으로 콘텐츠 중심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코팍스 CEO 레이놀즈 비시는 “앞으로 TIS 고객들은 싱글 벤더 자격으로 더 효율적으로 미래의 인간 및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현하는 코팍스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 있을 것”이라며 “TIS의 SaaS 전문 지식을 활용해 포괄적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의 신뢰성 높은 클라우드 역량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TIS의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최소한의 수동 조작으로 기업 내부 정보를 유용하고 접근성 높은 전자 데이터로 변환해 관련 비즈니스 시스템이나 개인에게 전달한다. 이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자동으로 콘텐츠 캡처, 프로세싱, 전달이 이루어진다.


TIS CEO 브랜든 레이디는 “코팍스와 힘을 합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양사는 고객에게 더 폭넓고 깊이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대규모 글로벌 기업에 포함되면서 따라오는 강점과 안정감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팍스는 지난해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을 활용하는 Kofax RPA의 차세대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기능을 발표해 차별화된 기능성을 제공하는 코팍스는 포괄적 단일 벤더, 단일 플랫폼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처음으로 내놓았다.


코팍스의 지능형 자동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기업들이 정보 집약적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해 육체 노동과 각종 오류 발생 가능성을 줄이고 비용을 최소화하며 고객 참여도를 향상시킨다. 또한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인지적 캡처,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모빌리티 및 참여, 분석 기능을 결합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각종 솔루션을 쉽게 도입하고 결과물을 크게 개선함으로써 컴플라이언스 리스크를 완화하며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코팍스의 기능은 금융서비스, 보험, 정부, 헬스케어, 공급망,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다른 시장의 2만여 고객사에 신속한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코팍스는 직접 판매, 서비스 조직, 그리고 미주,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60여개국에 소재한 650여 간접 유통 제휴사를 통해 자사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2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