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저작권위원회, 국가핵융합연구소, 에스원, 경남테크노파크 등 채용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2-07 21:34:01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저작권위원회, 국가핵융합연구소, 에스원, 경남테크노파크, 보훈복지의료공단, IBK연금보험, 신보운영관리 채용 소식을 7일 발표했다.


▲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저작권위원회, 국가핵융합연구소, 에스원, 경남테크노파크, 보훈복지의료공단, IBK연금보험, 신보운영관리 채용 소식을 7일 발표했다.


한국저작권위원회는 직원 및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 및 인원은 정규직(신입 및 경력 5명), 무기계약직(신입 2명), 기간제계약직(신입 4명), 체험형 청년인턴(15명) 총 26명으로 세부 모집분야는 정보기술, 법무연구, 건설시공, 일반행정, 법무이다. 채용은 공개경쟁과 제한경쟁으로 나눠서 진행하며 제한경쟁의 경우 장애인 또는 보훈 취업지원대상자만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자격요건·우대사항·전형일정 등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5일(금)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국가핵융합연구소가 2019년도 제 1차 정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선임급), 기술직(선임급, 원급), 기능직(원급, 선임급)으로 총 9명을 채용한다.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1차전형(응시원서 및 제출서류 등에 기반 직무적합도 평가)-2차전형(직무예정분야 관련 개인별 대표 연구(업무) 실적 및 연구(업무) 계획 발표(연구직은 영어발표) 면접-인적성검사-3차전형(직무분야 전문성 및 일반소양 등에 대한 면접)을 통해 4월 19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이달 22일(금) 18시까지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에스원이 첨단보안직(cs)을 모집한다.
모집지역은 서울, 경기, 경인, 강원, 충청, 호남, 경남, 부울, 경북 등 제주 포함 전국이다. 주/야 교대 근무가 가능한 고졸 이상(동등 학력 인정자) 학력 보유자이자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직무적성검사/체력측정-종합면접/운전평가-채용검진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하며, 6주간의 직무적합평가입과 과정 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으로 임용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2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는 특화센터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소재부품 센터장, 나노융합 센터장으로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분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학력 기준에 따른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이번 채용은 3년 계약직으로 연임도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14일(목)까지 방문·우편·전자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보훈복지의료공단이 2019년 사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사무 5급, 36명), 고졸행정(사무 6급, 4명)으로 총 40명이다. 특별한 자격 요건은 없으나 전형별 어학 및 학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개월 정규직 수습 근무 후 심사 절차를 거쳐 정규직 임용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3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은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의 경우 모집분야는 투자기획이다. 기획지원, 회계처리 등 자산운용 Back-office 업무를 담당하며, 2~3년 투자기획 업무 경험 후 Front(운용업무)로 전환이 가능하다. 경력직은 상품개발 실무자, 선임계리지원 실무자, 부채부문 리스크관리 전문가, 자산부문 리스크관리 전문가, 퇴직연금 연금계리 인력 부문에서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각각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지원서는 이달 11일(월)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신보운영관리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 및 인원은 일반관리직(2명), 시설관리직(1명), 환경관리직(6명), 보안업무직(2명), 고객지원직(8명)으로 총 19명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별 구분 채용을 진행하며 중복 지원시 탈락 처리된다. 성별·연령·학력·전공·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서류대사/신체검사/신원보증/결격사유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금) 16시까지 이메일·등기우편·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2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남편 "부인의 폭언과 폭행으로 인해 이혼 소송"
  •  기사 이미지 광주시 한국농아인협회 및 수어통역센터 채용비리 무더기 적발
  •  기사 이미지 [오영롱 칼럼] 이직 사유와 희망연봉, 공감대 형성해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