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 사모펀드 투자회사 H.I.G. Capital,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인수
  • 기사등록 2019-02-08 15:26:34
기사수정

투입 자본 300억달러를 관리하고 있는 선도적 글로벌 사모펀드 투자회사인 H.I.G. Capital의 계열사 중 제약, 생명공학, CRO(임상시험수탁기관), 학술연구기관에 연구 모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가 선도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고 H.I.G.가 발표했다.


▲ 글로벌 사모펀드 투자회사 H.I.G. Capital,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인수


뉴욕주 렌셀러에 본사를 두고 미국 저먼타운, 뉴욕, 인디애나주, 독일, 덴마크에서 사업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타코닉은 생명과학 연구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유전자 변형 모델 및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으로 타코닉은 강력한 시장 입지와 장기간 구축된 관계를 바탕으로 보다 넓은 의료 서비스 시장의 상당한 성장, 특히 유전자 변형 모델 시장의 성장에 따라 혜택을 볼 태세를 갖추고 있다. 연구원들은 종양학, 면역학, 신경과학 분야뿐만 아니라 기타 연구가 확립된 치료 분야와 새로 떠오르는 치료 분야를 포함한 광범위한 연구 애플리케이션에 타코닉의 모델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존 본 바겐 H.I.G. Managing Director는 “타코닉은 과학적 전문지식, 고객 우선 사고방식, 뛰어난 품질 및 서비스 수준, 전반적 역량 등을 갖추고 있어서 성장하고 있는 생명과학 시장에 독보적 가치를 부여하는 차별화된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타코닉의 특출한 경영 팀이 사업 지역과 파트너십 기반, 제품 및 서비스 종류를 확대하려는 노력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타코닉의 전 CEO 로버트 로젠탈 박사가 회사의 이사회 회장 겸 최고혁신책임자로 선임되어 회사의 전략적 방향을 인도하게 됐다. 또한 H.I.G.의 생명과학 분야 전문 투자 계열사인 H.I.G. BioHealth Partners의 알렉스 지슨 Managing Director가 회사의 이사회 이사로 합류했다. 알렉스 지슨은 생명공학, 특수 제약, 의약품 배송, 진단 제품 분야를 포함한 의료 투자 및 연구 업계에서 20여년간의 경력을 쌓았다.
 
로버트 로젠탈 박사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성장 궤도에서 매우 중요한 시점에 와 있으며, H.I.G.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의 전략적 계획을 실현하는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문제해결 솔루션을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H.I.G.의 투자와 무궁무진한 자원, 특히 인수 및 합병(M&A) 관계는 회사의 지속적인 확장을 촉진하고 충족되지 않은 고객의 요구를 더 신속하게 충족시킬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I.G. Capital은 계열사 자본을 포함해 출자약정액 기준으로 270억달러 이상의 자기자본을 운용하는 세계적인 사모펀드 및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다. 본사는 미국 마이애미에 있으며 뉴욕, 보스턴, 시카고,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밖에 영국 런던, 독일 함부르크, 스페인 마드리드,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콜롬비아 보고타, 멕시코 멕시코시티,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루 및 상파울루에 해외사무소를 두고 있다. H.I.G. Capital은 탄력적이고 가용한 방식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중소기업 대상 대출 및 사모자본 운용 전문업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현대차, 유엔개발계획과 손잡았다... ‘for Tomorrow’ 프로젝트 본격 가동
  •  기사 이미지 더존비즈온, 80억원 규모 공공기관 프로젝트 수주 쾌거
  •  기사 이미지 코콤, 비대면으로 얼굴 인식해 출입문 통과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