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천군, 청년층 고용촉진과 기업의 고용안정 위한 채용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19-02-10 16:33:48
기사수정

연천군이 오는 2월 14일 연천군종합복지관 1층 다목적 홀에서 2019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참여기업과 만 39세 미만 연천청년 구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면접에서 채용까지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용 행사를 개최한다.


▲ (자료제공= 연천군)


이번 행사는 고용된 청년에게는 정규직 채용과 장기근속유지수당을 지원하여 청년층의 고용촉진과 기업의 고용안정을 도모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13개 업체이며 44명의 인력을 채용 예정이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참여기업의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구직자는 연천군일자리센터(연천군종합복지관1층)로 내방해 참여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연천군은 최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발표한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으로 확정되어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2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