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년 양주시 일자리 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해
  • 기사등록 2019-02-11 16:20:44
기사수정

경기 양주시는 오는 3월 6일 열리는 '2019년 양주시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 (사진) 2018년도 양주시 일자리 박람회 모습


이번 박람회는 시와 시 고용복지+센터, 경기북부 상공회의소가 공동주최해 경기섬유 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오후 2∼4시 진행할 예정으로 구직자에게는 다양한 취업 정보와 취업기회를, 구인기업에는 필요인력을 적기에 채용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여기업은 직원을 2명 이상 채용할 계획이 있으며 상시근로자 수가 5명 이상인 관내 기업체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구인신청서를 작성해 양주시 일자리센터에 팩스로 송부하거나 우편,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양주시 관계자는 "일자리 박람회가 지역의 고용 확대와 실업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인력난을 겪고 있는 구인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는 양주역세권 개발사업과 양주테크노밸리, 은남산업단지의 성공적인 조성, 경기북부비즈니스센터 건립, 섬유패션특구 등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실현가능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전망이며, GTX-C 노선과 전철 7호선,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서울~양주~연천간 고속도로 추진, 서울행 광역급행버스 추가 도입 등 광역교통망 구축을 바탕으로 신성장 동력의 유치 등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시는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 경기북부 제조기반 기업의 성장 플랫폼을 조성하고 산업구조의 고도화를 통해 지역생산 유발 등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일자리 창출을 활성화시킬 전략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