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스클루시브 그룹, 보안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시큐어웨이브 인수
  • 기사등록 2019-02-20 12:18:07
기사수정

부가가치 서비스 기술(VAST) 전문업체인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이 이스라엘의 보안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시큐어웨이브(SecureWave)를 인수했다고 19일 밝혔다.


▲ 익스클루시브 그룹, 보안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시큐어웨이브 인수


이는 익스클루시브 그룹이 이 분야에서 전세계적으로 앞서 있는 시장에 진출하는데 성공했음을 의미하며, 이스라엘은 전세계에서 주요한 혁신 거점에 속하는 시장으로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이스라엘 시장 진출은 고객들과 협력사들에게 청신호로 평가된다.




올리비에 브레이트마이어 익스클루시브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는 저희가 단순히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하는 차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의미가 있는 새로운 지역시장을 개척할 뿐 아니라 이스라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기술혁신가들과 협력관계를 넓힌다는 측면에서 엄청난 기회가 열린다는 의미가 있다”며 “시큐어웨이브와 우리 사이에는 부가가치 공급자(VAD) 사업과 관련해 어떤 팀이 헌신적이고 어떤 팀이 성공을 이끄는지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사업에 관한 원칙은 물론이고 사이버보안과 클라우드 전환 업체들을 공통적으로 포괄하고 있기에 양사 협력사들은 이번 인수를 통해 즉각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스라엘판 실리콘밸리로 통하는 텔 아비브의 ‘실리콘 와디’에 위치한 시큐어웨이브는 전세계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첨단 업체들이 집중적으로 모여있는 지역이다. 이곳을 대표하는 주요업체로는 포티넷, Nutanix, 인포블록스가 있으며 이들 업체는 모두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사이버보안 및 클라우드 전환 사업에서 전략상으로 중요할 뿐 아니라 약 250개에 달하는 재판매업체들, 시스템통합(SI) 업체들, 서비스제공 협력사들과 거래 관계에 있다. 현재 시큐어웨이브 CEO로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 이스라엘 지사장을 맡게 되는 모런 게라시를 비롯해 여러 임원들이 향후 사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게라시 시큐어웨이브 CEO는 “시큐어웨이브 임직원과 협력사들을 대신해 익스클루시브 그룹이 세계 초일류 부가가치 공급자(VAD)로 향하는 여정에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국제 및 지역시장을 넓히는 기회와 새로운 성장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전세계에서 일하는 익스클루시브 그룹 직원 및 협력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사이버보안 및 클라우드 전환 분야 세계 최대 전문 VAD(부가가치 공급자) 업체다. 시장 리더 및 파괴혁신적인 도전자들로 구성된 업계 최고 수준의 포트폴리오, 혁신적인 전문 기술로 축적한 특별한 명성, 세계적인 서비스 및 물류 인프라를 통해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사이버와 클라우드에서의 기술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채널 생태계 전반에서 기회를 생성한다. 5개 대륙에 50여개의 사무소를 운영하며 100여개 나라에서 사업 중인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규모에 최적화되었지만 가치로 차별화되는 하이브리드 공급 모델을 갖춘 글로벌 부가가치 서비스기술(VAST) 그룹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3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