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원그룹, 주요 계열사 8곳에서 경력사원 70명 모집해
  • 기사등록 2019-02-26 11:26:31
  • 수정 2019-02-26 17:46:47
기사수정

동원그룹이 2019년도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8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연구, 영업, 마케팅, 생산, 물류,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70여명이다.


▲ 동원그룹이 2019년도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경력사원 모집은 동종업계 근무 경력자, 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를우대하고 모집직무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전형, 채용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월 26일(화)부터 3월 7일(목)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이번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은 2019년 창립 50주년을 맞은 동원그룹의 각 계열사별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50년을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을 모시기 위해 진행된다”며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그룹은 2004년부터 김재철 회장의 경영철학으로 독서경영을 해오고 있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독서포인트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도서구매를 지원하고 있으며, 온라인 독후감 게시판, 독서토론 등 임직원 간 도서 공유의 장을 마련해 자연스러운 독서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독서경영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독서경영 우수직장’ 시상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동원그룹의 신입사원 초봉은 약 3,800만원대이며, 임직원 평균연봉은 약 5,500만원대로 알려져 있다. 성과급은 최대 기본급의 400%까지 지급되며 승진도 빠른 편으로 사원 2년, 주임2년, 대리 4년, 과장 5년, 차장 5년, 부장 5년, 임원 등으로 이어진다. 특히 조기승진 기회를 직원들에게 부여하는 '승진 포인트 제도'를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임직원들에게는 참치캔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동원몰 포인트와 할인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임직원의 자녀 학자금도 지원해 초등학교 입학시 축하금 50만원, 고교 학비 전액 지원, 대학교 학비 연 6백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임직원 출퇴근 셔틀버스 운영 및 사내 주택자금대출 운영, 미취학 자녀를 위한 시차 출근제 등의 제도가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