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그룹, 워커힐, 경남테크노파크, 대한상공회의소 등 상반기 채용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3-05 17:07:54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CJ그룹,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세계김치연구소, 워커힐, 한국화학연구원, 경남테크노파크, 한국항공우주산업, 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을 5일 발표했다.


▲ CJ그룹, 워커힐, 경남테크노파크, 대한상공회의소 등 상반기 채용소식 전해


CJ그룹은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ENM, CJ CGV,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채용 진행 중이며, 학사 학위 소지자(기졸업자 및 2019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CJ 채용은 계열사별 모집 직무 및 세부 지원 자격,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TEST-1차면접-2차면접을 통해 6월 말 또는 7월 초 입사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20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단, 회사 및 전형 별로 접수 마감일이 상이하므로 입사 지원에 유의해야 한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2019년 1차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종 및 인원은 연구직, 기술직(행정), 행정직, 기능직(연구) 총 14명이다.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공인 영어 성적 기준 이상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며, 직종별 세부 분야·자격요건·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임용된 원급 이하 직원은 3개월 간의 수습 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종료 후 근무 실적 평가에 따라 고용 계약 계속 여부를 결정한다. 원서는 이달 15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세계김치연구소는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을 모집한다. 직무능력 위주의 채용 제도를 실시하는 김치연구소는 김치포장기술 연구(정규직), 비서(무기계약직) 분야에서 각 1명씩 채용한다. 정규직은 석사 학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무기계약직은 전공 및 학위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7일(일)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워커힐이 상반기 신입 호텔리어를 모집한다. 호텔서비스(식음료파트/연회파트/음료파트/객실파트), 조리(메인주방/아울렛주방)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직무별 역량을 보유한 3월 25일(월) 입사 가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 초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 보건증 소지자 등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3월 12일(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3월 15일(금) 역량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25일(월) 전환형 인턴으로 입사하게 된다. 지원서는 이달 10일(일) 자정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은 2019년도 후기 학연협동 석·박사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학·석사학위 취득자 및 2019년 8월 학위 취득 예정자로 TOEIC 기준 650점 이상 성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학연협동대학 모집분야 및 인원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각 학교별 모집기간 내 원서제출, 전형방법 및 일정 확인 등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이달 12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가 5급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정책기획단(2명), 기업지원단(2명), 센터(자동차로봇 1명, 기계·소재부품 1명, 항공우주 2명, 조선해양 1명, 나노융합 2명, 과학기술진흥 2명), 정보산업진흥본부(1명) 총 14명이다.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등 전공 분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형태는 계약일부터 1년간 유기계약하나 업무 실적(평가)에 따라 정규 임용된다. 원서는 이달 19일(화)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은 생산직(신입/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항공, 기계, 전기/전자, 용접, 시설보전이다. 공통자격으로는 전문대졸 전 학년 평점 3.0이상(4.5기준)이며 고졸 졸업학교 기준 전 학년 성적 상위 10%이내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문대의 경우 지원분야와 관련된 전공에 한하여 인정되며 최종학력 학사학위 이상도 지원 가능하나 최종합격시 처우경력 불인정(신입사원 처우적용)이다.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이달 12일(화)까지 당사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계약직 연구원을 모집한다. 근무부서는 대한상공회의소 경제조사본부 사업재편지원TF팀으로 2019년 3월부터 8월 12일까지 약 5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단, 현행 기업활력법 시행기간 연장 개정이 확정되면 계약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상경(경제·경영) 계열 전공 4년제 대졸(예정) 이상이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8일(금)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