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꿈의 직장 구글, 3월 7일 구글코리아 리크루팅 이벤트 개최
  • 기사등록 2019-03-06 16:55:57
기사수정

지인추천기반 채용 서비스 원티드가 오는 3월 7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위워크 삼성역 2호점에서 구글코리아의 리크루팅 이벤트인 ‘OK, Google! 재능 있는 엔지니어를 찾아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구글코리아의 리크루팅 이벤트인 ‘OK, Google! 재능 있는 엔지니어를 찾아줘’를 개최한다.


이번 리크루팅 이벤트는 원티드의 우수한 개발자 인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최대 IT 기업인 구글코리아의 개발자 직무와 채용정보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경력직만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분야는 프런트엔드, 백엔드,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크롬, 안드로이드, 리눅스, 머신러닝 등 사실상 구글 사업 전 분야다.
 
행사에는 구글코리아의 채용 포지션에 대한 직무 설명과 각 분야별 개발자들의 패널 세션이 마련되며 참가자들이 궁금해하는 직무 및 구글코리아 채용 절차에 대해 문의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머신러닝, 클라우드 등에 대한 분야별 안내 부스도 준비된다. 


이번 행사의 회의진행을 맡은 황리건 원티드 제품총괄담당자(CTO)는 “이번 구글코리아 리크루팅 이벤트는 원티드에서 단일 회사와 진행했던 리크루팅 이벤트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러한 결과는 원티드의 우수한 개발자 인재풀과 뛰어난 역량을 갖춘 개발자 채용을 목표로 하는 구글코리아의 니즈가 만난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향후 원티드는 좋은 기업과 훌륭한 인재들을 매칭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경력직 채용 시장에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민연금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크레딧잡에 따르면 구글코리아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 약 330명이며 평균 연봉은 약 9400만원으로 국내 정보기술(IT) 기업 최고 수준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라엘, 경력단절여성 재취업 지원 돕는 '라엘 리스타트 데이' 진행
  •  기사 이미지 나우앤서베이 "출퇴근 만족도 높을수록 직장 만족도 높아"
  •  기사 이미지 LG전자, 세계 최초 아랍어 음성 인식하는 인공지능 TV 출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