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수영구, 청년실업 해소 위한 '청년 창업둥지 사업 협약식' 진행
  • 기사등록 2019-03-06 23:47:28
기사수정

부산광역시 수영구에서는 5일 구청장실에서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이룸 비즈니스센터 및 경성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수영구 청년 창업둥지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부산 수영구, `수영구 청년 창업둥지 사업` MOU 체결


이 사업은 행정안전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일환으로 청년들의 예비창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해 입주 공간 임대료 지원, 장비 및 컨설팅·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현재 수영구는 예비 및 신규 청년 창업자 16팀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3월 28일에 참여자 최종 선정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고할 계획이다.


수영구는 "이번 사업으로 청년일자리 발굴과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격요건 및 세부 사업내용은 수영구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