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갤럭시 워치 액티브’ 8일 국내 출시
  • 기사등록 2019-03-07 19:17:18
  • 수정 2019-03-07 19:18:03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Galaxy Buds)’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를 오는 8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버즈’는 완전히 자유로워진 인이어(In-ear) 무선 이어폰으로 귀에 쏙 맞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더 작고 가벼워져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크기별로 3종의 윙팁과 이어팁을 제공해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 성전자,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갤럭시 워치 액티브’ 8일 국내 출시


‘갤럭시 버즈'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해 마치 공연장에 와 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어버즈 안팎의 2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또렷한 목소리로 통화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는 한번 충전으로 음악 재생은 최대 6시간, 통화는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며, 전용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13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화이트·옐로우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9500원이다.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기존 갤럭시워치보다 크기를 줄여 활동성을 높였다. 40㎜ 사이즈와 25g 무게, 불소 고무 재질 스트랩을 갖췄다. 갤럭시 버즈와 마찬가지로 갤럭시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지원한다. 실버, 블랙, 로즈골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24만97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 또는 ‘갤럭시 워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랩 1만원 쿠폰’과 ‘BT PEN PLUS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입력 후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네이버 쇼핑, 11번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