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레일테크, 2019년도 상반기 일반직 34명 채용 진행
  • 기사등록 2019-03-08 17:26:13
기사수정

코레일테크가 대전 본사에서 근무할 직원(일반직)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코레일테크, 2019년도 상반기 일반직 34명 채용 진행


코레일테크는 코레일 계열사로 국토교통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 차량, 시설, 전력 분야 유지보수, 설계, 감리, 제조, 엔지니어링 및 건물시설과 역사 청소 등 환경서비스 사업을 수행한다.


이번 2019년도 상반기 채용인원은 노무(3급) 1명, 기획/전산(4급) 3명, 차량/환경(4급) 3명, 시설(4급) 1명, (5급) 2명, 차량(5급) 2명, 보건(5급) 1명, 안전(6급) 2명, C/S(6급) 1명, 통합(6급) 18명 등 모두 34명이다.


채용 분야와 직급별 복수지원은 불가하며 학력, 전공, 성별, 연령에 제한은 없다. 다만, 입사 지원 마감일 기준 만 18세 미만자, 공고일 기준 정년(만 61세) 이상자는 제외되며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만 해당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필기전형, 경력 및 자격 적격심사(사무통합 6급 지원자는 제외), 면접전형, 결격사유 조회 및 신체검사 등 총 5차 전형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를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0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채용예정일은 4월 중으로 최종 합격자는 임용일 이후 3개월의 시용기간을 거치게 되며 근무 실적 등 평가를 통해 일반직(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코레일테크는 코레일 계열사 중 유일하게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월 1일부터 철도 차량 청소사업을 전담하게 된다. 코레일테크는 사업 확장과 채용증대에 따라 이달 중 대전 중구 은행동으로 사옥을 이전한다.


한편, 코레일테크 연봉은 약 4,729만원으로, 신입초임은 2018년 예산기준 약 2,579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코레일테크 사원이 갖추어야 할 정신은 '도전적 실행, 변화의 추구, 소통과 협력'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