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큐어DPS 엔터프라이즈, SC어워즈에서 '핵심 사이버보안 솔루션'으로 인정받아
  • 기사등록 2019-03-09 11:24:18
기사수정

SC 미디어가 SC미디어 30주년 기념 어워즈에서 ‘지난 30년간 가장 핵심적인 사이버보안 솔루션’ 중 하나로 콤포르테(comforte)의 시큐어DPS 엔터프라이즈를 선정했다고 6일 발표했다.


▲ 시큐어DPS 엔터프라이즈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30주년을 맞이하는 SC 미디어는 올해 축하행사의 일환으로 해마다 진행하는 SC 어워즈를 확대해 업계를 주도해온 업체들을 치하하고 지금 막 여정을 시작해 미래에 영향을 미치려는 신생업체를 격려하는 특별 카테고리를 몇 가지 추가했다. 수상자는 SC어워즈 공동의장들의 지원으로 SC 미디어 편집 팀이 선정했다.


콤포르테 CEO 마이클 데이스너는 “SecurDPS와 같은 중요한 솔루션을 개발해 시장 주도업체로 인정받은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 상은 콤포르테의 놀라운 성장, 세계적인 수준의 솔루션을 충성도 높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열정적인 팀원들, 그리고 혁신과 사이버보안 기술에 집중된 우리의 강력한 노력이 입증된 것이다. 시큐어DPS를 통해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고 규정을 준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일레나 암스트롱 SC 미디어 사설 부사장은 "30주년 기념 어워즈 수상자들은 지난 30년 동안 끊임없는 노력과 미래지향적인 리더십을 통해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다”며 “콤포르테는 요즘의 복잡한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데 지속적으로 전념함으로써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SC 미디어는 사이버보안을 다룬다. SC 미디어는 30여년 동안 신속한 뉴스, 포괄적인 분석, 첨단기능, 사고 리더들의 기고, 최고 수준의 보안전문 임원들 및 그들의 기술 팀과 협업을 통한 독립적 제품 검토 등을 통해 정보 보안 전문가들에게 심도 있고 편견 없는 정보를 제공해왔다.


포괄적인 웹사이트 외에도 SC 미디어는 잡지, e북 및 뉴스레터를 제공한다. 또한 SC 어워즈 및 리스크시크 컨퍼런스(RiskSec Conference) 등의 디지털 및 라이브 행사를 주최해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에게 그들의 조직을 보호하고 조직의 장기적인 성공에 기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