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WISET,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기사등록 2019-03-12 12:59:33
기사수정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이하 WISET)가 글로벌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전문 기업인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멘티 20명을 3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WISET,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생·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멘토-멘티가 함께 실습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전기공학, 컴퓨터공학, 기계공학, 에너지공학, 전자공학, 화학공학 등의 전공자를 우대한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재학생을 포함하여 최종 학위 취득 2년 이내의 졸업생도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멘티들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및 멘토링 활동 계획을 소개하는 킥오프미팅을 시작으로 3월부터 9월까지 연 6회 이상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방문, 인사부 특강(직무 소개 및 인터뷰, 이력서 Tip 전수 등), SE ACADEMY(Technical Training), 멘토-멘티 Group Workshop Project, 여성 리더십 Panel Discussion이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멘토들은 그룹별로 진행한 프로젝트 중 우수 프로젝트 그룹을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 동안 우수한 활동을 펼친 멘티에게는 신입 사원 공개 채용 프로그램인 EGP(Energy Generation Program)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WISET은 수료 조건을 충족한 멘티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우수 멘티를 선발해 올해의 멘티상(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WISET은 2012년부터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블룸버그, 슈나이더 일렉트릭, GE가 참여하여 멘토링이 진행된다. 블룸버그 멘토링은 모집을 마쳤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에 이어 3월 말에는 'GE 글로벌 멘토링'에 참여할 멘티를 모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5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엔씨소프트, CEO와 직원 간 연봉 차이 가장 큰 기업으로 꼽혀
  •  기사 이미지 [김충환 칼럼] 채용절차법의 중요성
  •  기사 이미지 인사 담당자, '지원자 학벌' 블라인드 채용에도 여전히 중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