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돌 코리아, '아이돌스' 3기 지원해 마케팅 업무 인턴기회까지
  • 기사등록 2019-03-12 13:49:30
기사수정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3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3기 모집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아이돌스는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스 활동을 통해 돌 코리아의 고품질 과일들과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활동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지난 서포터즈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아이돌스로 선발되면 돌 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 및 파인애플과 관련된 바이럴 영상 제작부터, SNS 콘텐츠 기획과 브랜딩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돌 코리아 마케팅 및 홍보 실무진이 제공하는 멘토링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팀에게는 시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올해는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 돌 코리아 마케팅팀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이돌스 3기 모집 인원은 총 16명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 말부터 7월 초까지 활동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3월 25일 자정까지 지정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돌 코리아는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아이돌스를 3년째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며 "활동 기간 중에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턴 기회까지 제공해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이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5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엔씨소프트, CEO와 직원 간 연봉 차이 가장 큰 기업으로 꼽혀
  •  기사 이미지 [김충환 칼럼] 채용절차법의 중요성
  •  기사 이미지 인사 담당자, '지원자 학벌' 블라인드 채용에도 여전히 중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