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균급여 5,600만원 육박 '제약ㆍ바이오업계' 주요 기업들 앞다퉈 인재 찾아 - 동아쏘시오그룹ㆍ삼성바이오로직스ㆍ유한양행 채용 진행 중
  • 기사등록 2019-03-15 22:25:53
기사수정

인크루트에서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약ㆍ바이오 업계의 대표 기업 4곳의 상반기 채용 소식을 전했다.최근 대형 신약기술 수출 등 좋은 소식을 들려주며 빠른 성장 행보를 보이는 제약ㆍ바이오업계 주요 기업들이 인재를 찾고 있다.


▲ (자료제공= 인크루트)


동아쏘시오그룹에서 2019년 상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동아쏘시오홀딩스의 경우 ▲[IT] IT기획ㆍIT구축 ▲[연구] 바이오연구, △DMBio의 경우 ▲[사무] 재경 ▲[제조/품질] DS제조ㆍ보관관리ㆍ설비 예방보전(PM)ㆍQCㆍ생물검정ㆍGMP IT관리 등이다. 상세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에 따라 차이가 있다. 채용전형은 채용공고 및 접수-온라인전형-실무면접-임원면접-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 18일(월)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에서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연구개발직ㆍ경영지원직 등이다.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정해진 영어회화 최소등급 이상의 자격(OPIc IM 혹은 토익스피킹 Lv.6)을 보유한 2019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경영지원직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직의 경우 생물, 의약학, 화학/화공, 통계 전공자여야 한다. 오는 3월 19일(화) 17시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에서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공정/개발직ㆍ경영지원직 등이다.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정해진 영어회화 최소등급 이상의 자격(OPIc IM 혹은 토익스피킹 Lv.6)을 보유한 2019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경영지원직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직의 경우 생물, 화학/화공, 기계, 산공 전공자여야 한다. 오는 3월 19일(화) 17시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유한양행에서 신입 및 경력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약물감시(PV)ㆍ수출ㆍ생활용품 영업ㆍ공장관리ㆍ품질보증ㆍ합성신약ㆍ합성신약 공정ㆍCMOㆍ바이오신약공정ㆍ약리연구ㆍ분석연구ㆍ개발 등이다.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한다. 상세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의 경우 모집부문에 따라 차이가 있다. 오는 3월 20일(수) 18시까지 유한양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채용을 진행 중인 동아쏘시오그룹ㆍ삼성바이오로직스ㆍ유한양행이 대표적으로, 이들 기업의 1인 평균급여액은 5,600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