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로교통공단, 역량 있는 교통직 인재 44명 블라인드 채용
  • 기사등록 2019-03-24 00:56:38
기사수정

도로교통공단이 ‘사람 중심의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선도할 역량 있는 교통직 44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 도로교통공단, 역량 있는 교통직 인재 44명 블라인드 채용


채용분야는 교통신호운영, 방송기술, 운전면허, 교통정책 및 행정지원 등으로 고용 형태는 무기계약직이다. 이번 채용은 성별, 출신지, 학력 등의 요소를 배제하는 블라인드 방식을 적용해 선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필기(직무능력/인성검사)-면접-수습근무-정규임용 순이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3월 26일 오전 10시부터 4월 4일 오후 6시까지로 도로교통공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고 이후 근무평가를 통해 교통직으로 정식 임용할 예정이다.

전형방법 및 세부 응시자격 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로교통공단은 1954년 2월 12일 설립되었으며, 공정한 운전면허관리와 교통안전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개발을 통하여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2018년 예산 기준 도로교통공단 연봉은 정규직 1인당 평균 6,005만원, 무기계약직 연봉은 1인당 평균 3,337만원으로 직원수는 1,891명이며 평균근속 연수는 17.3년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6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