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H정보교육원, 국비지원 '정보보안전문가과정' 훈련생 모집
  • 기사등록 2019-04-03 11:24:52
기사수정

국비지원 무료교육 정보보안전문가 KH정보교육원은 4차 산업혁명시대 급격하게 변화하는 IT업계와 정보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정보보안전문가과정’을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 개설,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 훈련생을 모집한다.
 

▲ KH정보교육원, 국비지원 `정보보안전문가과정` 훈련생 모집


KH정보교육원 국비지원 무료교육 정보보안전문과 과정은 보안위협 관리통제 및 SW개발 보안구축 등의 이론적인 훈련뿐만 아니라 실기 훈련을 통해 취업을 대비하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KH정보교육원은 2018년 강남지원 취업률 84.85%, 종로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고용노동부 지정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훈련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KH정보교육원 국비지원 교육담당자는 "전액국비 무료과정인 해킹/보안 전문가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과정,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과정, 지역산업맞춤형 과정, 인문특화 청년취업아카데미 과정, 기술향상과정 등 다양한 전액국비 무료교육을 통해 정보보안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KH정보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무료교육으로 운영되며 커리큘럼 문의와 진로상담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1998년에 개원한 KH정보교육원은 실업자 재취업 교육을 통해서 실업극복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고, IT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산업을 추진했으며, 현재 NCS기반의 직업교육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갖춘 능력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KH정보교육원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통해 인간중심의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NCS기반의 실무중심 교과과정 및 다양한 취업지원 시스템과 산학협력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KH정보교육원은 대한민국의 IT기술과 변화를 선도할 전문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