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호텔, 채용 드림팀 모의면접 '올해는 해외 호텔 인턴 기회까지'
  • 기사등록 2019-04-06 01:01:32
기사수정

롯데호텔은 오는 4월 26일 롯데호텔월드에 위치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모의면접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이와 더불어 국내외 체인 호텔의 인턴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는 '채용 드림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롯데호텔, 채용 드림팀 모의면접 `올해는 해외 호텔 인턴 기회까지`


모의면접은 롯데그룹의 체계적인 면접위원 인증과정을 거친 면접관들이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면접 후에는 평가를 비롯해 면접 노하우와 전략 등을 알려주는 시간도 마련되어있어 기업의 실제 채용 면접관에게 공정하고 객관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인별 면접시간은 20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모의면접 대상자들을 위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된다.


특강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연출법 및 사회 초년생이 지켜야 할 직장 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등을 주제로 유익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 대상자 전원에게 특별 선물로 롯데호텔의 고급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모의면접 평가 우수자는 국내외 롯데호텔의 최종면접을 볼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면접 합격자에게는 해당 호텔의 신입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올해는 국내뿐만 아니라 롯데뉴욕팰리스호텔, 롯데호텔모스크바, 롯데호텔하노이 등 해외 체인 호텔의 인턴 기회까지 잡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지원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 2019년 5월 입사 가능자(인턴 채용 연계 시)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신청은 4월 16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대상자는 4월 넷째 주, 개별 연락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은 "호텔리어의 꿈을 가지고 있다면 용기를 내어 2019 롯데호텔 채용 드림팀에 도전해 보라"면서"취준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취업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8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엔씨소프트, CEO와 직원 간 연봉 차이 가장 큰 기업으로 꼽혀
  •  기사 이미지 [김충환 칼럼] 채용절차법의 중요성
  •  기사 이미지 인사 담당자, '지원자 학벌' 블라인드 채용에도 여전히 중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