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H, 직무역량 중심으로 신입직 300명 채용
  • 기사등록 2019-04-11 22:55:14
기사수정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2019년도 상반기에도 신입직원 300명을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 LH, 직무역량 중심으로 신입직 300명 채용


이번 신규채용의 일정은 10일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4월15일~19일 입사지원서 접수르 진행하며, 5월 12일 필기시험, 5~6월 중 1·2차 면접 후 6월 중순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채용형 인턴으로 임용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5급 공채의 경우 270명을 채용하며 사무직은 일반행정·지적·전산·문화재 분야, 기술직은 토목·도시계획·조경·환경·교통·건축·기계·전기·화공 분야이고, 6급(고졸) 공채는 30명을 채용하며 일반사무·토목·조경·건축·기계·전기 분야다.


LH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에 따라 채용 전 과정에서 일체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직무역량을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재를 선발한다.


LH는 "이번 대규모 채용은 주거복지로드맵과 도시재생 뉴딜 등 정부의 핵심 국정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데 필요한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를 충원·육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우 사장은 "LH는 최근 2년간 신입직원 1000여명 채용과 비정규직 3000여명의 정규직 전환을 비롯해 일자리 종합계획 굿잡플랜 시즌1, 2를 추진하면서 정부의 일자리 정책을 적극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일자리를 창출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타 신입직원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