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H정보교육원, 국내 IT교육 발전 위한 사업제휴 모집
  • 기사등록 2019-04-15 17:19:48
기사수정

고용노동부 공식 지정 IT 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은 국내 IT 교육의 발전을 위해 함께할 개인, 기업, 단체 등 사업제휴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 KH정보교육원은 국내 IT 교육의 발전을 위해 함께할 개인, 기업, 단체 등 사업제휴를 모집한다.


KH정보교육원은 이 서비스를 통해 자바프로그래머, 정보보안전문가 등 4차 산업혁명에 필요한 인력양성 교육과 전문성을 접목, 청년취업난을 해소하고 기업의 인재 채용의 효율성을 높이는 WIN-WIN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KH정보교육원은 국가기간전략산업, 4차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 과정, 내일배움카드 등 국비지원으로 훈련을 받고 있는 훈련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실업자 재취업 교육을 통해 실업 극복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IT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NCS기반의 실무중심 교과과정 및 다양한 취업지원 시스템과 산학협력 활동을 시행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시스템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과 취업지원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은 강남, 종로, 당산 총 3곳에 위치해 있으며 훈련이수자평가 A등급, 고용노동부지정 우수훈련기관 선정, IT 교육부분 브랜드대상 3년 연속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 훈련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KH정보교육원은 "교육서비스뿐만 아니라 4차산업, 산학협력, 공익사업,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 단체들과 업무제휴를 통해 본원과 제휴사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양사 사업모델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8년에 개원한 KH정보교육원은 실업자 재취업 교육을 통해서 실업극복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고, IT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산업을 추진했으며, 현재 NCS기반의 직업교육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갖춘 능력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KH정보교육원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통해 인간중심의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NCS기반의 실무중심 교과과정 및 다양한 취업지원 시스템과 산학협력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KH정보교육원은 대한민국의 IT기술과 변화를 선도할 전문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엔씨소프트, CEO와 직원 간 연봉 차이 가장 큰 기업으로 꼽혀
  •  기사 이미지 [김충환 칼럼] 채용절차법의 중요성
  •  기사 이미지 인사 담당자, '지원자 학벌' 블라인드 채용에도 여전히 중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