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성디지탈, '스케일링 네트워크 시큐리티' 개최 - 최신 보안위협 대응 및 네트워크 보안 전략 확장이 핵심 주제
  • 기사등록 2019-04-19 18:09:02
기사수정

인성디지탈은 18일 역삼동 포스코피앤에스 타워에서 최신 보안위협 대응과 네트워크 보안 전략 확장을 핵심 주제로 한 ‘스케일링 네트워크 시큐리티(Scaling Network Securit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 기가몬코리아 권혁인 이사가 기가몬 보안전달 플랫폼을 통한 가상화 환경에서의 트래픽 가시성 확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인성디지탈은 이번 ‘스케일링 네트워크 시큐리티’를 통해 AI, 클라우드 등 최신 기술 및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실질적인 보안 전략을 강조하고, 분야별 맞춤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금융·통신·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의 정보보안 담당자와 네트워크 운영 담당자 및 IT업계 관계자 약 200여명이 참석해 6개 세션 청취 및 전시 부스 관람, 부스 이벤트, 설문 이벤트 등에 참여했다.


행사의 키노트 연설자로는 ITU-T SG17 국제 의장과 순천향대학교 SCH 사이버보안 연구센터장직을 맡고 있는 순천향대학교 정보보호학과 염흥열 교수가 나섰다. 염 교수는 비트코인 거래소 해킹, 크립토 재킹 등과 같은 최신 사이버 위협 현황과 사이버 보안 프레임워크,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기반 대응 전략을 상세히 소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기가몬 코리아 권혁인 이사가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으로 기가몬 보안전달 플랫폼을 소개했다. 권 이사는 “기가몬 보안전달 플랫폼은 OOB보안장비의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중복 패킷 제거와 같은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금융, 이커머스, 통신사업자 및 대형 엔터프라이즈가 사용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권 이사는 “기가몬 보안전달 플랫폼을 통해 모니터링 구간을 통합하고 광범위한 트래픽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어 이를 통해 보안·네트워크 솔루션이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고 솔루션의 추가 도입과 관리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권 이사는 “그뿐만 아니라 기가몬 보안전달 플랫폼은 탁월한 클라우드 지원 능력을 인정받고 있어 클라우드 전환 속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니퍼네트웍스 코리아 박달수 이사는 시큐리티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변화와 혁신을 위한 네트워크 보안은 ‘단순함’에서 시작해야 한다”며 “주니퍼는 에코시스템 기반 멀티 클라우드 전략으로 주니퍼의 혁신적인 네트워크·보안 기술뿐 아니라 다양한 파트너 기술까지 통합·자동화해 클라우드 운영 단순함을 극대화한다”고 전했다. 박 이사는 “이를 통해 커넥티드 시큐리티 플랫폼을 완성해 나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뒤이어 펄스시큐어 코리아 박경순 지사장은 “하이브리드 IT환경에서의 보안 액세스 문제는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다”며 “펄스시큐어의 SDP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적의 보안 액세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박 지사장은 제로트러스트(Zero Trust)모델을 기반으로 해 전 세계 SSL VPN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PCS (Pulse Connect Secure)와 지능적인 사물인터넷(IoT)보안과 NAC 시장을 이끌어가는 PPS (Pulse Policy Secure),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를 담당하는 PWS (Pulse Workspace), 통합관리솔루션인 펄스원(Pulse One)을 소개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코리아서버호스팅 정현철 이사와 아이온시큐리티 이혁재 팀장이 쉽게 하는 클라우드 보안 정책 관리를 주제로 고객 맞춤 보안 관제 서비스와 웹방화벽 DeepFinder(딥파인더) 적용 사례를 통한 SQL인젝션 침해사고 조사 및 분석 프로세스를 소개했다.


딥파인더는 인성디지탈이 개발한 소프트웨어 웹방화벽으로 퍼블릭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등 모든 환경을 지원하며 1000여개의 다양한 고객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 팀장은  딥파인더를 통한 수년간의 보안관제서비스 경험담을 공유하며 “딥파인더가 편리한 사용성 및 경쟁사 대비 높은 탐지율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보안관제서비스를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실시간 보안 위협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대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성디지탈은 국내외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그리고 기업용 소프트웨어 등 기업 정보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개별 고객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화된 구매 시스템 및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서 전국망에 이르는 고객 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20년간의 전문 IT 솔루션 유통 경험과 800 여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유통 채널 파트너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주요 기술 벤더들의 시장 확대와 고객 발굴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5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