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찾아가는 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해 9개 기관 130명 이상 채용
  • 기사등록 2019-04-26 21:35:16
기사수정

세종시는 30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농심국제관에서 이전공공기관·기업 9곳이 지역 학생들에게 신규 채용계획을 설명하는 '세종 찾아가는 일자리 채용설명회'를 연다.


▲ 세종시, 30일 `세종 찾아가는 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


이번 채용설명회 참여 기관·기업은 이전공공기관인 국토연구원, 법제연구원,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보건사회연구원, 직업능력개발원, 축산물품질평가원, 선박안전기술공단과 SK트리켐, 엘이디라이텍이다.


이들 9개 기관·기업의 올해 채용규모는 130명 이상이며 5월부터 순차적으로 채용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채용설명회에서는 9개 기관·기업별 신규 채용계획이 발표되며 기관·기업별 부스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맞춤형 취업정보가 제공되며, 이밖에 고용노동부 세종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고려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도 취업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부대행사로 지문적성검사, 퍼스널컬러, 취업타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취업에 관심 있는 지역 청년이면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채용설명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시 일자리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