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홍일,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와 방송영상 진로체험 교육업무 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9-04-29 18:02:43
기사수정

디지털홍일은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와 함께 방송영상 인재 양성을 위한 진로직업체험 교육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 디지털홍일이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와 함께 방송영상 인재 양성을 위한 진로직업체험 교육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디지털홍일 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디지털홍일 박수봉 대표이사와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문성철 선생님이 참석하여 진행했다.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는 지난해 영상제작 스튜디오 스튜디오K를 구축하고, 방송영상과를 신설하여 현업에 필요한 인재 교육을 이미 시작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홍일과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는 학생들이 방송 제작 현장에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힘써나갈 것이며, 방송영상제작 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학생들이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박수봉 디지털홍일 대표는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방송영상과 학생들이 현업이 필요한 기술을 익히고 창의적인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방송영상 기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기관들과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홍일은 피나클, 라이브스트림, 리벡, 스마트사운드, ProDAD 등의 다양한 방송장비 및 소프트웨어 한국 수입원이며, LED 조명 제조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정보통신공사업을 주 업종으로 하며 미디어센터 구축, 방송실, 방송국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