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에스엠씨그룹, 첫 인턴 공개채용 실시
  • 기사등록 2019-04-29 20:43:27
기사수정

더에스엠씨그룹이 올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기획 부문 ▲제작 부문 ▲커머스 부문으로 기획 부문에서는 기획자, 카피라이터, 전략제안, 경영기획을 제작 부문에서 PD, 모션그래퍼, 콘텐츠 디자이너, 커머스 부문에서 MD를 모집한다.


▲ 더에스엠씨그룹, 첫 인턴 공개채용 실시


지원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31일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서류심사-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부터 출근하게 된다.

이후 6개월간 지원한 부서에 배치되어 실무 중심으로 업무 역량을 키우게 되며, 모든 과정을 정상적으로 수료한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정규직 전환 비율은 70%다.


더에스엠씨 김예지 인사팀장은 “더에스엠씨그룹의 첫 인턴 공개채용인 만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열정과 탄탄한 커리어를 쌓고 싶어하는 인재 채용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자신이 지원한 직무에 본인이 가진 역량과 자질을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에 녹인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에스엠씨그룹은 4월 30일까지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을 통해 경영관리본부 인사/재무회계 경력직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재무회계,인사총무팀 급여 담당,인사총무팀 정부지원금&HRD 담당 부문이다.
 
더에스엠씨그룹은 100여개 이상의 기업 브랜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IMC 전략, 콘텐츠 PD 시스템, 디지털 캠페인 등을 통해 매년 8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본격적인 영상 제작 사업을 위해 10개의 영상 제작 자회사를 통합한 ‘스튜디오 얼라이언스’를 결성, TVCF부터 웹예능, 웹드라마, V커머스, 브랜드필름 등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인턴 채용과 관련된 상세 요강은 더에스엠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0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광군, 청년일자리 창출 위한 '청년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기사 이미지 모건스탠리 캐피털인터내셔널, 한국지사 신임대표로 김태희 선임
  •  기사 이미지 뉴트로 감성타고 상표에 부는 복고바람 증가 추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