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베이코리아, '블라인드 전형'으로 하계인턴 모집
  • 기사등록 2019-05-01 17:51:14
  • 수정 2019-05-02 09:43:42
기사수정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5월 19일까지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 이베이코리아, `블라인드 전형`으로 하계인턴 모집


모집 부문은 ▲기획 ▲사업개발 ▲마케팅 ▲디자인 ▲개발 ▲커뮤니케이션 ▲인사 등이며 부문마다 1∼5명씩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1∼4학년 재학생이나 휴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은 사진과 학력, 성별, 나이 등을 가리는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6월 초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중순 선정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8주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근무하면서 직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내달 13일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가장 특별한 Internship Program은 글로벌 이커머스 리더 이베이의 직무별 특화된 커리어 개발 경로를 제공하여, 직무별 멘토링과 다양한 인턴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성장해나갈 미래의 거래의 혁신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998년 국내 최초 오픈마켓 옥션으로 시작, G마켓, G9, CBT, 스마일시리즈 등 저마다의 강점을 지닌 강력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양적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