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h수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조보아 사진 인쇄된 통장 새롭게 선보여
  • 기사등록 2019-05-08 13:21:09
기사수정

Sh수협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ey! 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어린이 고객용 적립식통장과 브랜드 광고모델인 조보아 사진이 인쇄된 입출금·적립식통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이 조보아·캐릭터통장을 출시했다.


'Hey! 프렌즈' 캐릭터통장은 산뜻한 노란색 바탕에 수협은행의 마스코트인 아리와 아라, 라온 캐릭터가 새겨져 유아 및 어린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공감요정이란 별칭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조보아의 깨끗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가 삽입된 일명 ‘조보아통장’은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수협은행의 시그니처 통장으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h수협은행은 "수협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Hey! 프렌즈 캐릭터통장’과 ‘조보아통장’은 전국 133개 영업점에서 디자인별 각 200매씩 한정 발급할 예정"이라며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소비를 줄이고 저축의 기쁨을 더하는 특별한 가족 선물로 적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Sh수협은행은 최근 국군재정관리단과 '군인생활 안정자금 대출협약'을 체결하고 현역 직업군인을 대상으로 하는 공익성 상품 'Sh군인생활 안정자금 대출'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0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