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카오, 오비맥주, 엘지하우시스 등 인턴십 진행 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5-15 20:58:22
기사수정

카카오, 오비맥주, 엘지하우시스는 강력한 스펙으로 취업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인턴 기간 동안 좋은 평가를 받으면 채용의 기회까지 두 마리 토끼를 얻을 수 있는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다.


▲ 카카오, 오비맥주, 엘지하우시스 등 인턴십 진행 소식 전해


‘새로운 연결,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카카오'에서는 총 10개 분야의 어시스턴트를 모집한다. 모집 일정은 5월 10일(금) ~ 6월 9일(일)까지 진행하며 서류전형, 1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모집부문은 △카카오 오픈빌더 △채널세일즈파트 △멜론티켓 마케팅 △인공지능/챗봇 대화서비스 기획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 운영 △kakao 플러스친구 운영자 △비즈니스 컬렉션 및 광고 운영 지원 △총무자산파트 시설관리지원 △카카오 복리후생 운영지원 △대외정책팀 국내외 정책 및 산업동향 연구 지원으로 급여는 180만원 내외이다.


카카오 측은 "세상의 문제를 새로운 시각과 방식으로 해결하고, 충분한 권한과 책임을 받아 신나게 일하고 싶은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의 체험형인턴인 '카카오 어시스턴트'는 카카오의 직원들과 동등한 복지를 누리고 인턴 수료증도 발급하는 시스템으로 개발직무를 주로 영입한다.


세계 1위 맥주 기업이자 세계 5대 소비재기업 AB인베브가 본사인 '오비맥주'에서 유능하고 진취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 이번 채용은 정규직전환 인턴 채용으로 모집부문은 영업이다.
오비맥주는 600년에 걸쳐 축적된 AB인베브의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와 200여 개의 막강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다져진 국내 1위 맥주 전문기업이다. 모집 일정은 오는 13일(월)~5월 19일(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서류전형- 1차 전형 - 2차 전형- 인턴실습/평가- 정규직전환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2019년 7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졸업자 또는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과(전공무관), 운전면허 소지자, 전국 지방근무 가능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여야 가능하다. 인턴은 3개월간 진행되며, 정규직 전환면접을 통해서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엘지하우시스는 하우시스 채용연계형 하계 인턴십 ‘하.하.하 인턴십’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집 일정은 5월 10일(금)~5월 27일(월)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건강검진- 1차 면접- 인턴십 -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생산·품질 사무원 △생산·품질 사무원 및 관리원(화학·섬유·의료) △소음진동 △토양 등 기타 환경 기술자 및 연구원 분야의 인턴 직원을 모집한다. 인턴십 기간(7~8월) 중 인턴실습비가 지급되며, 최종합격자 2학기 학비 보조금이 지급된다.
엘지하우시스는 "이번 모집을 통해 2020년 2월 졸업 예정인 고분자공학, 화학공학, 기계공학 학부생들에게 진로 선택의 기회를 부여한다"면서 "7~8월의 인턴십 기간을 거쳐 본인이 희망하는 직무를 경험하고 최종합격자에게 입사 자격을 부여하는 하.하.하 인턴십에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17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광군, 청년일자리 창출 위한 '청년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기사 이미지 모건스탠리 캐피털인터내셔널, 한국지사 신임대표로 김태희 선임
  •  기사 이미지 뉴트로 감성타고 상표에 부는 복고바람 증가 추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