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색상 출시 - 출시기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with 메종키츠네 스트랩 패키지' 판매
  • 기사등록 2019-05-17 19:26:03
  • 수정 2019-05-18 10:02:08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색상 모델을 17일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색상은 반짝이는 재질감에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이 더해져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로써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실버·블랙·로즈 골드·그린의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24만 9천 7백원이다.


▲ (사진)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색상 모델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with 메종키츠네 스트랩 패키지'를 판매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with 메종키츠네 스트랩 패키지'는 프렌치 프레피룩의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그린 색상 스트랩과 전용 워치 페이스 3종 쿠폰, 그립톡으로 구성됐으며, 삼성닷컴, 삼성물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플래그십 스토어 체험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만 7천원이다.

메종키츠네 스트랩은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그린과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7만 7천원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미니멀 모던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마트 워치로 40mm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 뿐 아니라 수면, 스트레스 지수를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스마트한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로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들과 협업해 스트랩 등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스마트워치 중 처음으로 베젤링 요소를 제거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선보였다. 이에 따라 제품외관이 매끈하고 기구도 간단해지면서 무게도 더욱 가벼워졌다.


실제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구입해 착용하고 있는 김소연 (27)씨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삼성이 기존 스마트워치에 제공하던 스트랩과는 사뭇 다른 느낌과 디자인 이었다"면서 "스트랩이 걸리는 부분을 안쪽으로 숨길 수 있게 설계해 상당히 평리했으며, 지금까지 사용해본 삼성 스마트워치 중 기본 스트랩 퀄리티는 제일 좋았다"고 평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