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풀무원, 채용 연계형 인턴 채용 소식전해
  • 기사등록 2019-05-23 22:10:57
기사수정

세계 1위 두부기업 풀무원이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 (6개월)까지 활동할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 중에 있다.


▲ 풀무원, 채용 연계형 인턴 채용 소식전해


직무는 영엄과 마케팅 부문으로 지원자격은 2019년 2월 졸업생과 8월 졸업 예정자 그리고 4학년 1학기 또는 대학원 3학기 재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7일까지 풀무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풀무원 채용 관계자는 "풀무원에 맞는 사람인지를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하는 뻔한 이야기가 아닌 지원자만의 이야기, 지원자가 회사 가치와 합치되는 인재라는 걸 충실히 표현해주면 좋다"고 조언했다.


6개월간의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영한 뒤 평가를 통해 우수한 인턴사원은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편, 풀무원의 인재상은 △Passion with TISO (Trust, Integrity, Solidarity,Openness,Passion)로 연봉은 고졸의 경우 2,850만원, 대졸2·3년은 3,450만원, 대졸4년은 3,980만원이며 근속연수는 13.8년이다.


풀무원은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 실현을 위해  ‘대디&맘스 패키지’ 제도를 실행하고 있으며, 여성 근로자를 위한 임신 단축근로제를 확대 실시한다. 임신 초기 12주 이내, 36주 이후에는 1일 최대 2시간 단축 근무를 실시하는 법정 ‘임신기 단축근로제’를 풀무원에서는 임신 초기 14주 이내, 34주 이후로 4주 더 단축 근로를 실시할 수 있게 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LG화학, 美 GM과 전기차 배터리셀 합작법인 설립
  •  기사 이미지 YBM, 4차 산업혁명 시대 대비한 글로벌 인재 육성 세미나 성황리 개최
  •  기사 이미지 법무법인 예율, 데이트 폭력 2차 피해 막는 대응 방법 제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