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개최해 관광업체 현장 채용 진행
  • 기사등록 2019-05-29 13:34:58
기사수정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KOTFA 2018)가 다음달 6일에서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부터 색다르게 치뤄지는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 업계 및 산업 관계자들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개최해 현장 채용 진행


서울시가 주최하고 코트파가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1,400여 관광사업체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의료관광국제트래블마트’와 ‘서울관광산업채용박람회’도 동시에 열린다. 이에 전시장 구성은 해외홍보관, 국내홍보관, 세계여행상품특별판매관, 아웃도어존, 대구.경북투어페스타, 등이 일반관람관으로 구성되고 B2B 트래블마트와 의료관광 트래블마트가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부대행사로는 국내.외 민속공연, THE고수가라사대, 2020 대구경북관광의해 선포식, 2019 한국혁신대상 시상식, 해외여행안전교육, 국내.외 관광기업 취업박람회, 의료관광포럼 등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으로 100여개 국내외 관광업체가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면접을 통해 현장 채용도 진행한다.


6월 5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관람료는 없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