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 한국 IBM-KTS·케이티엠앤에스·해양환경공단 등 채용 소식 전해
  • 기사등록 2019-05-29 22:46:55
기사수정

한국 IBM-KTS, 케이티엠앤에스, 해양환경공단, 한국국방연구원, 대구기계부품연구원, 하나생명 등이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29일 발표했다.


▲ 커리어, 한국 IBM-KTS·케이티엠앤에스·해양환경공단 등 채용 소식 전해


한국 IBM-KTS는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시스템 엔지니어 ▲X86(System X) 서버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Call Taker다. 2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만 지원 가능하며, 직종별 자격 및 경력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31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할 수 있다.


케이티엠앤에스는 5G 유통전문가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소매매장 ▲도매센터로 고졸 이상 만 19세 이상 청년 구직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국 규모로 선발하며, 근무지역은 수도권 영업본부, 동부 영업본부, 서부 영업본부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영업사관학교(인턴) 과정을 통해 입사한다. 6월 2일(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할 수 있다.


해양환경공단은 2019년도 상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일반직·기술직 전형과 공무직 전형을 나눠 선발한다. 채용인원은 일반직 7명, 기술직 17명, 공무직 7명으로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응시자격 및 근무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6월 7일(금) 18시까지 입사 지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국방연구원은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및 인원은 위촉직 6명, 체험형 청년인턴 16명 총 22명이다. 분야별 해당 학위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력·전공·연령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시험-신원조사/신체검사 및 증빙서류 확인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6월 11일(화) 17시까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할 수 있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은 정규직 행정분야 인력을 모집한다. 회계/세무/예·결산 등 행정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채용인원은 1명으로 상경계열 학사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관련분야 실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6월 6일(목) 18시까지 해당사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하나생명보험에서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자산운용 분야는 3년 이상 책임자 ▲재무회계 분야는 1년 이상 경력의 실무자 ▲영업지원 분야는 1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전공과 관계없이 4년제 대학 기졸업자 이상만 지원 가능하며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를 우대한다. 계약직 채용 건이나 계약기간 만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6월 10일(월)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태성플러스개발에서 부동산 마케팅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연령·학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며 부동산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 면접-임원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상시채용으로 진행하며 인원 충원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빠른 지원이 필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3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원재료 구매 100만원 지원
  •  기사 이미지 SKY대도 뚫리나... 서울대 기숙사 일부 폐쇄
  •  기사 이미지 가족돌봄휴가 사용 근로자 일 5만원, 최대 5일 지원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