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프라임미트,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19-06-03 15:05:00
기사수정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의정 대상 선정위원회가 공동주최하는 '제22회 대한민국 의정대상 -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31일 오후 3시에 진행됐으며, 한국프라임미트가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축산전문기업 부문)을 수상하였다.


▲ (사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축산전문기업 부문 대상 수상자 ㈜한국프라임미트 대표이사 소재한(오른쪽)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의 심사진은 기자단, 전문 교수진, 한국소비자권리증진 연대포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사진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 및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를 검증하는 절차를 진행하였다.


이 날 상을 수상한 소재한 대표이사는 “오늘의 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연구 및 개발하는데 힘쓰겠다”며 “특히 특수부위와 숙성육류 연구에 매진하여 소비자의 식탁이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로 가득 차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1972년 한국식품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한국프라임미트는 육류의 가공은 물론 호텔 및 음식점에 납품을 하고 있다. 2011년 법인전환을 통해 현재의 명칭이 되었으며, 2015년에는 계열사인 (주)베네미트를 설립하기도 하였다. (주)한국프라임미트는 현재 600여개의 거래처를 갖고 있고 연매출액은 200억원에 달하는 대표적 강소기업이다.


고(故) 소희영 대표 시절부터 한국프라임미트는 정직과 성실을 기업의 핵심 가치로 하고 있다. 최고급 한우와 수입육을 확보하여 특급호텔과 음식점에 공급하는 만큼 정직한 가격과 성실한 거래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고급 스테이크용 제품은 타사·타제품과 차별성을 기반으로 경쟁에서 확실한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HACCP인증을 받은 가공장은 마장동 축산단지에서 가장 안전하고 위생적인 시설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합매일신문 김경수 대표는 " ‘대한민국 의정 대상’, ‘대한민국 인물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자들께 축하드리며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헌신적인 노력으로 국가와 사회가 발전하는데 일조를 해 온 노고에 진심으로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며, 평화와 통일로 가는 큰 역사의 갈림길에 각자의 위치에서 국가와 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한 분들을 보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고 앞으로 더욱 분발해 꺼지지 않는 희망의 촛불이 되어 주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프라임미트는 축산물 도매업체다. 소고기, 돼지고기를 중심으로 한 축산물 전반적인 제품을 취급하며 안심, 등심, 채끝 등의 스테이크용 고기를 주품목으로 하고 있다. 지방자치단체주최 각종 고급육 경진대회에서도 수차례 입상했다. 최근엔 숙성고기 중에서도 최고급 특수부위 숙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