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존비즈온, WEHAGO 플랫폼 특화 보험서비스 제공 - 한화손해보험과 업무협약
  • 기사등록 2019-06-04 18:34:19
기사수정

더존비즈온은 한화손해보험과 ‘중소기업 맞춤형 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업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 더존비즈온과 한화손해보험이 중소기업 맞춤형 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업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한 가운데 왼쪽부터 더존비즈온 김용우 대표와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가 업무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더존비즈온은 기업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위하고) 사용 고객들에게 기업환경에 꼭 필요한 맞춤형 보험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WEHAGO의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과 한화손해보험의 보험 분야 전문성을 접목해 중소기업 맞춤형 상품을 새롭게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우선 WEHAGO 전용 보험관리서비스를 개발해 기업 및 임직원의 보험가입부터 계약관리, 보험금 청구 등 중소기업의 관리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위험관리 전문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이 적은 노력과 낮은 비용으로 임직원과 생산시설을 불의의 재난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WEHAGO 사용 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위험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험관리에 취약했던 중소기업에 한화손해보험의 전문성에 기반한 컨설팅 서비스가 크게 도움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또한 빅데이터 사업 분야에서도 상호 긴밀히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앞서 5월 12일 양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추진하는 ‘빅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 구축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혁신서비스를 발굴·확산해 데이터 기반 생태계를 조성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더존비즈온은 "WEHAGO 플랫폼에서 고객들이 혁신적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기업과의 서비스 제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반의 보험상품을 개발해 기업환경에 꼭 필요한 혁신적인 기업 맞춤형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존 ICT그룹은 2019년도 6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6월 10일까지이며 잡코리아 사이트에서 회사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부문은 웹개발, 어플리케이션/모바일 개발, 기획 및 설계/디자인, 영업/컨설팅/고객상담운영/사업관리/ PMO, 데이터 관리&분석/ QA&QC/운영 관리, 경영지원 및 경영기획이다.

채용절자는 서류전형(~6/10), 1차 실무자 면접, 2차 임원면접을 거쳐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자(6/27)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