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여성새일센터, 유니티 활용한 코딩교육으로 여성 취업 지원 - 'SW 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에 참여 교육생 모집
  • 기사등록 2019-06-07 14:09:39
기사수정

경기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소프트웨어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여성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SW 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 의왕 여성새일센터, `SW 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교육생 모집


이번 과정은 이미 포화상태에 있는 아두이노 및 스크래치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코딩교육에서 한발 나아가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으로 경력단절 여성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은 프로그램 기획, 시스템 흐름 제어 등 누구나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는 비주얼 스크립트 교육으로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프로그램 제작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특히 유니티 과정을 배우면 2D, 3D, 게임 제작, 애니메이션 및 영화, 자동차 산업, AEC(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광고 및 교육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작하는 프로그램 제작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교육과정은 6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주5일(09:30∼13:30)이며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접수방법은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학교 방과 후 수업 및 동아리, 코딩 및 컴퓨터학원 강사로 진출할 수 있으며, 개인 앱 제작과 부동산분야 및 건축 분야, 시뮬레이션 제작 분야 등에서 취·창업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3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