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한부모 가족 대상 채용 프로그램 진행해 일시적 지원보다 자립 돕는다"
  • 기사등록 2019-06-07 16:49:58
  • 수정 2019-06-07 16:54:00
기사수정

한샘은 미혼모를 비롯, 한부모 가족의 여성 가장들을 우대해 우선적으로 채용 기회를 부여하고 일시적 지원보다 자립을 돕겠다는 목적으로 '한부모 가족 대상 채용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라고 7일 밝혔다.


▲ 한샘, ˝한부모 가족 대상 채용 프로그램 진행해 일시적 지원보다 자립 돕는다˝


앞서 한샘은 지난 5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여성, 경제를 잡(job)는다. 어떻게?'를 주제로 열린 여성가족정책포럼에 참여해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안내 부스를 운영해 여성가족부 산하 중앙새일지원센터와 행사장 외부에 마련된 부스에서 여성들을 위한 일자리 지원 프로그램들을 알렸다.


이날 이영식 사장은 "한부모 가정에 대한 경제적자립 지원과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정서적자립을 도와가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면서 "현재 자사가 전개하고 있는 싱글맘을 비롯한 한부모 가정에 대한 경제적 자립 지원 프로그램과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정서적 자립을 도와가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내년 창립 50주년을 맞는 한샘은 지난 6일 자사와 대리점의 상생을 목표로 본사가 운영하는 직매장이 아닌 대리점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5일 대리점, 제휴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안양점을 개점했다. 안양점은 22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총 31개의 대리점과 제휴점이 입점해 영업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