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 일자리 박람회' 오는 18일 개최 250명 채용 예정
  • 기사등록 2019-06-12 12:26:42
  • 수정 2019-06-12 12:27:46
기사수정

수원시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시청 본관 로비와 별관 중회의실에서 ‘2019 수원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일자리박람회에는 50개 우수 중소·중견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거쳐 25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 오는 18일 수원시청 본관 로비와 별관 중회의실에서 진행하는 수원시 일자리박람회 포스터


아울러 취업정보관, 컨설팅관도 운영해 취업컨설턴트가 구직자를 대상으로 1:1 매칭 컨설팅을 해 준다. 이미지 컨설팅, 스피치(화법) 컨설팅, 면접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타로 등 부대행사도 있다.


또한 수원여성인력개발센터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도 진행된다.


한옥자 전 경기도 가족여성연구원장·이수경 직업학 박사의 취업 특강, 슬로우 마켓(벼룩시장), 여성작가 작품 전시회 등이 열린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 경력단절여성들을 위한 맞춤 구인업체 발굴을 통한 일자리 알선을 위해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도 참가한다.


참가기업 현황과 모집 분야·자격요건·근무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 홈페이지 ‘시정소식’, 수원일자리센터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구직자는 취업의 기회를 얻고, 중소기업은 우수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박람회”라며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6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